AI로 게임 개발 가속화하는 Microsoft의 Muse
Microsoft가 최근 게임 시각 자료와 컨트롤러 입력을 생성할 수 있는 AI 모델인 Muse를 발표했다. Muse는 Ninja Theory가 개발한 4 대 4 브롤러 게임인 Bleeding Edge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상업적으로 실패한 이 게임의 데이터는 이제 Microsoft가 새로운 게임 아이디어를 시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게임 프로토타이핑의 새 시대 열다
Muse는 게임 디자이너들이 많은 프로그래밍이나 에셋 생성 없이도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게임 아이디어를 구현해보는 데 도움을 준다. Microsoft는 Muse의 주요 능력 중 하나로 '지속성'을 강조한다. 이는 사용자 수정 사항을 게임 플레이 시퀀스에 통합하고, 시뮬레이션에서 파워업이 도입될 때와 같이 새로운 플레이 요소에 실시간으로 적응하는 능력이다.
과거 게임 부활을 위한 Muse 활용
Microsoft는 Muse를 통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AI 모델 개발과 오래된 게임 부활과 같은 새로운 응용 사례도 탐구하고 있다. Muse는 낮은 시각 해상도와 프레임 레이트와 같은 제한이 있지만, 회사는 연구자들을 위해 가중치와 샘플 데이터를 공개하고 있다.
이 모델은 생성 AI 모델의 빠른 발전을 보여주며, 게임 개발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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