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Meet, AI로 자동 업무 생성 기능 추가

Google Meet가 이제 AI를 활용한 자동 회의록 기능을 더욱 유용하게 제공합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회의 후 자동으로 다음 단계에 대해 체크리스트를 생성하며, 완료 날짜와 주요 책임자를 지정합니다.

이 기능은 작년 8월 처음 공개된 이후 Workspace팀을 위한 기능으로 제공되었습니다. Gemini의 음성-텍스트 변환 기술을 통해 발언자를 구분하고, 회의 내용을 거의 정확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회의 후 자동으로 생성되는 Google 문서에는 명확하고 일관성 있는 구조로 회의 결과를 요약해 제공됩니다.

새로운 자동 업무 생성 기능은 오늘부터 점진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Google은 성능과 품질을 신중히 모니터링하기 위해 기존보다 느리게 배포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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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AI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