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확장 프로그램 규정 업데이트, 소비자 이익 중심으로 변경
Google은 최근 Chrome 확장 프로그램의 규정을 개정하여 사용자 행동이나 명확한 혜택이 없는 제휴 링크 삽입을 금지했다. 이번 변경은 주로 할인이나 직접적인 사용자 혜택을 제공하지 않고 추천 링크를 교체하는 것으로 비난받았던 Honey 같은 확장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새로운 규정에 따라 제휴 링크는 확장 프로그램의 핵심 기능과 관련이 있고 사용자에게 명확한 혜택을 제공할 경우에만 포함될 수 있다. 일반적인 위반 사례로는 할인이나 캐시백 제공 없이 제휴 링크를 삽입하거나 사용자 참여 없이 백그라운드에서 지속적으로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있다.
이번 규정 업데이트는 Honey가 콘텐츠 제작자의 링크를 자신들의 링크로 교체하여 부당한 수수료를 얻고 있다는 주장 이후에 이루어졌다. 일부 사람들은 Google의 이러한 결정이 독점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한다고 믿지만, 다른 이들은 Google이 자사의 플랫폼에서 사용자 경험을 정의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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